Daily e-sports

[엔트리브] 트릭스터, 최고 레벨 '심연' 업데이트

트릭스터, 최고 레벨 지역 '심연'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이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가 최고 레벨 지역인 '심연'을 업데이트한다.

'심연'은 플라토니아를 중심으로 4개의 필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스트블루 노라하수관의 가장 깊은 곳에 있는 트레져헌터 레이나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트릭스터'는 '심연' 추가와 더불어 일반 퀘스트와 몬스터 퀘스트도 추가할 예정이다. '심연' 지역에 추가되는 퀘스트는 지역 주민들인 '심심해족'의 고민을 풀어나가는 내용으로 '아유 심심해', '나이마나 심심해' 등 우스꽝스러운 이름과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심연'이 최고 레벨 지역인만큼 300레벨 대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 새로운 장비에 목말라하는 고레벨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 9월 업데이트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별희의 '트릭 포츈' 시스템이 한층 강화된다. '트릭 포츈' 시스템에는 기획자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새로운 타이틀이 대폭 추가되고 같은 카드라도 '트릭 포츈' 시스템을 이용하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옵션이 부여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장비 3종 세트와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김동석 PM은 "트릭스터를 오랫동안 즐겨온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심연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심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다양한 퀘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엔트리브] 트릭스터, 최고 레벨 '심연' 업데이트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