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아발론, 18일 랜파티와 초청 리그전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모본㈜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랜파티와 이용자 초청 리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 오후 1시, 용산 ‘인텔 이-스터디움’에서 개최되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의 타이틀은 ‘배틀파티’로, ▲‘명문 클랜 초청전’의 결승 리그 진행과 시상,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이용자 간담회와 ▲각종 참여형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배틀파티’는 <아발론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댓글을 남긴 선착순 70명의 이용자들을 초청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16일 오후 5시 홈페이지 상에서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또한, 18일 ‘배틀파티’ 행사 중, 결승경기를 치르게 될 ‘명문 클랜 초청전’은 기존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유명 클랜 ‘ANA’, ‘sWet’, ‘Gonz’, ‘iRis’ 등 4팀을 초청, 16일과 17일 양일간 4강 경합을 벌여, 최종 결승에 오른 두 팀이 이-스포츠 리그 형태의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 전이 될 것이다.

▲16일 7시와 17일 5시에 진행되는 ‘명문 클랜 초청전’ 4강 경기와 ▲18일 1시부터 시작하는 ‘배틀파티’는 동영상 포털 아프리카, 곰TV, 플레이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되며,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기념품과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배틀파티’와 ‘명문 클랜 초청전’의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아발론온라인>(http://avalon.wemade.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아발론온라인>은 실시간 전략 대전에서 느끼는 팽팽한 전투와 경쟁, 모험모드에서의 협동, 그리고 게임의 깊이를 더하는 시나리오 등을 구현해 낸 배틀RPG로, 지난해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와 VIP테스트를 통해, 게임 밸런스와 서비스 최적화 등의 최종 검증을 완료했으며, 공개서비스(OBT)를 위한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