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발리언트, 신규 던전 업데이트 및 1차 CBT 모집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개발 중인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3월 24일(수)부터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고 살아있는 던전의 세계로 유저들을 초대한다.

엠게임의 기대 신작인 ‘발리언트’는 모험요소가 가득해 생동감 넘치는 던전 안에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연속 콤보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지난해 지스타에서 브라질에 수출 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그 동안 소규모의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던 발리언트는 이번 첫 번째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서는 던전 액션 게임의 강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여 종의 몬스터들이 수 십 개의 던전에 흩어져 맹공격을 퍼붓는 가운데 액션의 새로운 백미인 ‘피니쉬 시스템’, 몬스터를 타고 전투 할 수 있는 ‘라이딩 시스템’, 손끝이 떨리는 ‘스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실장은 “지스타에서 보여드렸던 발리언트의 세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액션의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처음으로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방대한 컨텐츠가 안정적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발리언트 1차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다가오는 3월 16일(화)부터 21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