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스트소프트, 100억 대작 '카발2' 지스타서 전격 공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3년간 100억원을 투자해 개발중인 신작 MMORPG '카발2'를 지스타 2010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이스트소프트는 다음달 1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0에 '카발2'를 공개한다.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는 '카발2'의 플레이동영상과 플레이데모로 퍼블리셔들을 대상으로만 공개된다.

'카발2'는 전작의 세계관을 계승해 방대한 규모의 새로운 세계관을 구축했다. '카발2'는 대중성, 풍부함, 고품질, 고유성 등 4가지 원칙 하에 현재 막바지 개발 작업이 한창이며 클래스마다 특색 있는 시나리오 플레이를 강조한 스토리베이스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또한 MMORPG 최초로 '크라이엔진3'를 채택해 자체 스네이크엔진의 고유기술과 결합,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실감나는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MMORPG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개발중인만큼 카발2는 그에 상응하는 비주얼과 게임성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아직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지만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MMORPG를 선보여 전 세계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jjoony@d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