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아틀란티카, GNGWC2010 한국 지역 본선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의 ‘GNGWC 2010’ 한국 지역 본선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1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 정보과학 축제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한국 지역 본선에는 총 16명이 참가, 4조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을 통해 최종 결승전인 지스타에 참여할 2명의 한국 대표를 선발했다.
지난해 한국 본선 진출자였던 ‘제헌왕후, ‘일타만살’ 선수가 올해에도 참가하여 4강까지 진출하였으나 다크호스 ‘Deliz’선수가 지난해 한국 본선 1위 ‘제헌왕후’선수를 꺾고 결승전에 진출해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본선에 출전한 16명의 선수들은 모두 게임 내 통합최강자전에서 한번쯤 대결해보거나 서로의 게임을 관전하면서 경기 스타일을 확인한 바 있어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한국 본선 관람객 및 멋진 플랜카드를 만들어 온 회원에게 아틀란티카 OST, 한게임 쿠션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기도 했으며 GNGWC에 직접 참가하지 못한 관람객들은 아틀란티카 도전장 모드로 결투하여 연승 여부에 따라 USB 4G, 축복의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북미지역 본선을 시작으로 유럽, 대만, 남미, 한국 지역본선을 끝으로 오는 11월 21일 부산에서 개최될 한국 지스타에서 최고의 피날레인 그랜드 파이널을 실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