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열강2 12월2일 첫 테스트 예고, 한비광 일러스트 공개

열강2 12월2일 첫 테스트 예고, 한비광 일러스트 공개
'열혈강호' 시리즈의 최신작 '열혈강호2온라인'이 첫 비공개테스트를 갖는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0일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첫 번째 테스트를 12월 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2'는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의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게임으로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성수기 시즌인 겨울 게임시장의 포문을 열게 되었다.

정파와 사파의 갈등을 다룬 정통무협으로 탄생할 '열혈강호2'는 8등신의 멋스러운 캐릭터, 웅장해진 그래픽 스타일, 원작 만화의 주인공 및 새로운 인물들의 스토리가 더해지면서 판타지 중심의 한국 게임시장에 무협장르의 새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엠게임은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에 앞서, 다음달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현장에서 B2C관 60부스 전체를 열혈강호2 체험관으로 운영하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그 동안 열혈강호2의 행보에 관심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첫 테스트 일정이 확정된 만큼, 겨울 시즌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