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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M] 리프트, 한국 이용자들 매료시킨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부산 지스타2011에서 트라이온월드사가 개발한 MMORPG 화제작 '리프트' 개발자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프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러스 브라운, 아트 디렉터 고든 첸과 콘텐츠 디자이너 개빈 얼비 등 핵심 개발자가 참석해 한국 이용자들이 '리프트'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했다.
지스타2011에서 '리프트' 한글 체험판 최초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러스 브라운은 "대규모 전투를 즐기는 한국 이용자들에게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역동적인 세계,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소울 시스템 등 '리프트'만의 차별화된 게임 특성들이 전 세계 이용자들 중 특히 한국 이용자들의 취향에 딱 맞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한국 이용자들은 MMORPG 전문가"라며 "'리프트' 한글판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넷마블와 협력해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프트'는 지난 9일부터 열린 국제게임쇼 지스타2011에서 최초로 한글 버전을 공개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5년의 개발기간과 5000만달러(550억 원)의 개발비가 투입된 '리프트'는 북미시장에서 블리자드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아성을 무너뜨린 유일한 게임으로 알려져 초반부터 한국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13일까지 부산 벡스코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리프트' 한글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18레벨부터 19레벨까지 플레이를 통해 자유롭게 리프트, 침공 등 차별화된 다이내믹 시스템은 물론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은 지스타 기간동안 매일 오후 12시30분, 오후 2시30분, 오후4시 '리프트' 체험존에서는 처음 공개된 '실라'와 북미 대표 캐릭터 '아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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