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S2, 2차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2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고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FPS 신작 'S2'의 2차 베타 테스트 사전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도 1차 프리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며, 'S2'의 테스터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만 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S2'의 베타 테스트를 25일부터 3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S2'는 '서든어택'의 백승훈 사단이 6년 만에 선보인 신작 FPS로, 지스타 기간인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성공적으로 1차 프리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현금 탈취모드'의 추가다.
넷마블 관계자는 "기존 데스매치, 라운드전, 폭파미션 등 3가지 게임모드에 새롭게 현금 탈취모드를 추가해 갱스터와 S.W.A.T간의 대결구도를 더욱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투웨이, 올드타운(야간버전), 더 뱅크 등 3종의 맵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폭파미션, 데스매치, 현금탈취모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총기 3종도 추가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현금 탈취모드' 등 새로운 요소들의 도입으로 이용자들은 1차 테스트 때와는 또 다른 'S2'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넷마블은 대한민국 FPS중 가장 대중적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많이 반영하면서 완벽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