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어나더데이, 유럽 및 미주 시장 진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01091508410054707dgame_1.jpg&nmt=26)
'올스타'는 지난 '지스타2011'에서 '어나더데이'의 개발사인 퀸즈소프트(대표 서준모)와 함께, 아에리아게임즈(대표 란 황)와 북미와 유럽, 남미 지역 8개 언어권(영어, 독일어, 불어, 터키어, 러시아어, 포루투갈어, 폴란드어, 스페인어)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2년 시작과 동시에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특히 '올스타'와 퀸즈소프트는 1년 여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용자 인터페이스를 전면 수정했으며, 더욱 색다른 재미를 위해 액션 시스템을 보강해 SF 컨셉의 무기와 맵을 확충했다. 또한 유럽 및 미주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게임 모드인 AI 모드 및 인베이전 모드를 도입하는 등 게임 시스템을 대거 보강했다.
아에리아게임즈의 란 황 대표 이사는 "철저한 현지화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무장한 '어나더데이'를 서비스하게 돼 더없이 설레고 기대된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면서 더욱 최적의 서비스와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나더데이'는 지난 5일(현지시각)부터 북미 지역에서 비공개테스트에 돌입, 16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1월 중 북미 지역에서 가장 먼저 상용화를 시작하고 8개 언어권 지역으로 차례차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