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틱] 쾌걸삼국지, 'PartII. 생사결' 업데이트 실시

엔틱게임월드(대표 임현정)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RPG '쾌걸삼국지'가 'PartII. 생사결' 업데이트를 실시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정식서비스 2개월 만에 진행되는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발 빠른 행보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는 쾌걸마블 시스템, 생사결투 시스템, 보석 시스템, 세트장비 합성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임과 동시에 새로운 정예던전도 추가하는 등 참신한 시도가 특징이다.

우선 많은 이용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쾌걸마블' 시스템은 경마와 전투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게임 방식이다. 게임 진행 중 조우전과 함정 카드를 이용해 다른 이용자의 진행을 방해하며 각각의 성문을 돌파, 최종 관문에 먼저 도착하는 것이 목표인 흥미진진한 경기이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되는 '생사결' 시스템이란 매일 19시부터 30분간 열리는 PVP 전장으로 승리한 최후의 1인은 보석보물상자와 게임머니 등 대규모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새롭게 추가 되는 정예던전은 30레벨 이후 10레벨마다 오픈되며 게임화면을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전투를 통해 보석, 세트장비 재료, 무기 및 방어구 조각 등을 획득하여 보석 정련과 장착, 세트장비 합성 등의 신규 시스템을 보다 활용할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 윤태성 PM은 "서비스 2개월 만에 5개 서버를 오픈한 '쾌걸삼국지'는 RPG 요소와 시뮬레이션 요소를 접목을 시도해 다른 웹게임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며 "참신한 시도가 눈길을 끄는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도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레벨달성과 명장 모집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