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스타2012] 미리보는 게임빌… 30종 신작으로 압도

지스타에 첫 출전하는 게임빌은 30종에 육박하는 모바일게임 라인업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스마트폰 안 게임 세상'이라는 콘셉트로 총 60개 부스로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빌은 50여대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대규모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내년 상반기까지 출시될 다양한 신작들이 출시 전 지스타를 찾는 일반에 첫 선보인다.
특히 지스타2012에 공개되는 30여종 라인업은 자체 개발작과 퍼블리싱작이 균형있게 포진해 있으며 소셜게임, 스포츠, 전략, 대전액션, RPG, 아케이드 등 대부분의 장르를 총망라한 점이 눈길을 끈다.

대표작으로는 캐주얼 소셜게임 '트레인시티'가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그간 베일에 가렸던 '놈'을 육성하는 소셜게임 '가이즈'도 전격 공개된다. 또한 KBO 선수들의 얼굴과 동작까지 그대로 세밀하게 모바일에 담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 '이사만루'가 등장하며 멀티 플레이 온라인게임으로 선보이는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과 풀 3D 턴제 MORPG '레전드오브가이아'도 주목받고 있는 신작이다.

이외에도 게임빌의 간판 게임인 '2013프로야구'와 '제노니아5'를 비롯해 K리그 기반 소셜게임 'K리그 2012슈퍼사커', 모바일 웹 전략 게임 '이터널킹덤', '진삼국지', '블러드러스트', 와인 농장 경영게임 '그레이프밸리', '캣타운', '코코타운' 등 캐주얼 소셜게임을 비롯해 실시간 대전 격투 게임 '혈십자'까지 다양한 게임이 공개된다.
게임빌은 이번 지스타2012를 통해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로서의 위상을 보여준다는 포부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관련 기사
[지스타2012] 미리보는 나우콤… 호러FPS 피어온라인 '기대'
[지스타2012] 미리보는 네오위즈게임즈…대작 '블레스'로 부산 공략
[지스타2012] 미리보는 한게임… '던전스트라이커' 주목
[지스타2012] 홍기정 PD "블레이즈본에서 마왕이 되어보세요"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