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땡기는 RPG '핑거나이츠' 사전 등록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60915095675174_20140609151039dgame_1.jpg&nmt=26)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스마트폰의 조작에 최적화 된 '땡기는' 전투 방식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마치 새총처럼 캐릭터를 땡긴 후 놓으면 한 번에 수많은 충돌을 일으켜 적군을 공격하는 통쾌한 콤보 액션이 펼쳐진다. 각도를 잘 맞출 경우 아군과의 연계공격, 적군끼리의 연쇄 충돌 등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마법진과 장애물 등의 주변 환경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기사, 중갑병, 마법사, 궁수, 수도사, 마법사 등 개성이 뚜렷한 6종의 클래스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기사는 공격에 특화됐고 궁수는 원거리 적군에 타격을 입힐 수 있으며, 마도사는 광역 공격을 펼치는 등 각각 고유의 방식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캐릭터 육성과 장비 및 스킬 강화를 통해 나만의 최강 부대를 편성해 나갈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게임 사업팀장은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손가락을 이용한 독특한 조작법과 차별화 된 전투 방식을 채택해 모바일게임만의 개성과 특징을 살리고자 했다"며 "여름 시즌 중 정식 출시하게 될 '핑거나이츠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