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넥슨 '마영전' 신규 여성캐릭터 '아리샤'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72316471929841_20140723164824dgame_1.jpg&nmt=26)
아리샤는 서구적인 체형의 시크함을 겸비한 여성 캐릭터로, '롱블레이드'와 마법을 발동시키는 '캐스틀릿'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두 무기를 혼용해 다양한 공격패턴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손목 장신구 캐스틀릿에서 나오는 '마나 스톤'을 활용해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마나 스톤은 투척 및 폭파가 가능한 마법 구체로, 근접무기인 롱블레이드 사용 중 자유롭게 마나 스톤을 뿌리고 기존 공격을 이어가는 방식의 연계기로 적에 강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마영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임덕빈 디렉터는 "기존 캐릭터와 달리 아리샤는 일반공격 중 스매시공격인 마나 스톤을 투척, 폭파 및 회수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며 "아리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상황판단과 컨트롤을 통해 더욱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아리샤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mabi.heroes)에 공개한 '아리샤 런웨이 영상 2편'을 30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후 영상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55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아리샤를 플레이 한 후 숨겨진 버그를 찾아 '1:1 문의' 게시판에 제보한 이용자에게 넥슨 캐시를 주는 '숨겨진 버그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