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네오위즈 '온그린' 공개서비스 '골프 마니아 모여라'](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110414183610097_20141104142011dgame_1.jpg&nmt=26)
'OG'는 스크린골프 업계 1위인 골프존의 노하우를 집약해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전달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고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해냈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18세 이상의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4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존 골프장을 게임 내 완벽 구현한 '안성Q'코스를 비롯해 총 8종의 다양한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열리는 'OG투어 정규시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쳐나가게 된다.
특히,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OG코인샵'에서 응모하는 선착순 3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OG'는 단순한 온라인 골프 게임이 아닌 실제 골프의 연장선상으로 골프를 즐기는 또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피파온라인, 슬러거를 통해 쌓아온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포츠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스크린 골프 업계에서 독보적인 골프존과의 다양한 사업 연계로 새로운 골프 게임의 역사를 써나가겠다"고 전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