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자료] 닌텐도 3DS용 '몬스터헌터4G' 3월26일 정식 발매

[자료] 닌텐도 3DS용 '몬스터헌터4G' 3월26일 정식 발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4G'를 3월2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몬스터헌터4G'는 거친 야생에서 1명의 헌터가 되어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난 2013년 12월 발매 이후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터헌터4'에 새로운 몬스터의 등장과 스토리 전개, 무기의 액션과 퀘스트 등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다.

또한, '몬스터헌터4'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몬스터헌터4G'에 이동시켜, 대부분 그대로 이어서 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헌터4'의 클리어 데이터가 있으면 곧바로 '몬스터헌터4G'의 새로운 내용을 플레이할 수 있어, 처음 플레이 하는 이용자뿐 아니라 기존 시리즈의 팬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몬스터헌터4G'에는 한글판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한국 전용의 길드카드와 동반자 아이루의 장비 등을 전격 수록해 한국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몬스터헌터4G'에서도 많은 이용자 분들이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실감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사냥 모임 및 사냥 스터디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헌터4G'가 발매되면 새로운 내용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아직 '헌터 랭크(HR)'를 해방시키지 않은 '몬스터헌터4'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헌터 랭크를 해방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17일 COEX 컨퍼런스룸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4G'는 3월26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