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트라이톤, 네이버 통해 '영웅의진격' 출시…글로벌 흥행 노린다

[이슈] 트라이톤, 네이버 통해 '영웅의진격' 출시…글로벌 흥행 노린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네이버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 영웅 RPG '영웅의진격'을 17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최초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제작된 '영웅의진격'은 최근 진행한 세 차례의 CBT를 통해 높은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기록했으며, 같은 기간 20000명 가까운 인원이 '영웅의진격' 공식 카페에 가입, 새로운 흥행 게임의 탄생을 예고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메인 성우 김상현씨가 참여하며 화제가 된 '영웅의진격'에서는 깊이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개성과 능력이 다른 영웅을 수집, 성장시키고, 전략을 실행하는 영웅 RPG의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작 온라인게임이 가진 광범위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구현했으며, 모험 모드(PVE), 대전 모드(PVP), 파티 시스템 전투, 길드 및 레이드 등을 마련했다.

네이버를 통한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영웅의진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진격' 홈페이지(http://www.heroeswill.com)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eswill)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