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르피엘, 쌍검의 인형술사 '세실' 추가

[이슈] 아르피엘, 쌍검의 인형술사 '세실' 추가
'아르피엘'이 출시를 예고한 신 캐릭터 '세실'을 업데이트해 세몰이에 나선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아르피엘'의 신규 캐릭터 '세실'을 게임 내 추가했다.
'세실'은 '양'을 모티브로 한 아르피엘의 다섯 번째 수인 캐릭터로, 출시 전 '지스타 2015'와 '네코제' 등 다양한 외부 행사에서 코스튬플레이 퍼포먼스를 통해 선보여진 바 있으며, 가수 윤하가 보컬로 참여한 세실 테마송이 발표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인형사' 콘셉트의 '세실'은 '가위'를 활용한 기본 타격 및 '봉제인형'을 소환해 조종하는 마법공격을 펼치며, 각성 스킬 사용 시, 분노에 찬 모습으로 돌변해 탈착식 '가위'로 통쾌한 쌍검액션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세실' 출시를 기념해 1월 7일까지 '세실'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골드' 추가 획득 효과를 제공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차원충 코스튬(의상)' 세트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슈] 아르피엘, 쌍검의 인형술사 '세실' 추가

한편 넥슨은 '아르피엘' 크리스마스 한정판 코스튬을 출시했다. 각 캐릭터에 알맞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모자', '장갑', '상의', '하의', '신발' 등 종합 세트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코스튬 착용 시 특별한 모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의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