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츠키 측은 지난 1일, 게임 공식 생방송을 통해 캠페인 개최를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해당 생방송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한정판 이벤트를 비롯해 무상 주얼 최대 6만3000개 보상, 일본 규슈 사가현을 테마로 한 컬래버 콘텐츠 및 신규 SS 스타일 등 다양하게 마련된 한정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꾸준히 접속만 하더라도 무상 주얼 6만3000개를 제공받으며, 인기 한정 캐릭터들의 축제 한정 SS 스타일도 재등장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해당 한정 스타일은 최초 로그인과 동시에 지급되는 '3주년 기념 로맨싱 축제 한정 SS 스타일 교환 티켓'으로 이벤트 교환소에서 즉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3주년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재등장] 로맨싱 축제 3주년 편'도 개최된다. 해당 이벤트는 무상 주얼로 뽑기 이벤트를 진행시 스텝 뽑기 3단계마다 추가 보너스로 10연속 뽑기 1회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방식이다. 이에, 3주년 이벤트부터 게임을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들은 무상 주얼과 함께 과거에 출현했던 한정 스타일을 수집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투어 이벤트는 '제압전'의 일종으로, 게임 퀘스트를 진행할 때 실제 곳곳의 명소를 수놓고 있는 인기 관광 열차에 탑승해 각종 미션을 진행하고 주변 경치도 함께 체험하는 이색 컬래버로 진행된다. 미션을 전부 클리어할 경우 이벤트 한정 SS 주 방어구 '사가의 한텐'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3주년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로맨싱 축제 사가 서부 편' 및 '로맨싱 축제 사가 중부 편' 뽑기에서 인기 만점 캐릭터들의 신규 SS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