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2023년 여름 시원한 스페셜 이벤트 진행

center
'조선협객전M'이 '도사 리뉴얼'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도를 깨우치고 조선 최강의 술사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수벽', '연환목침', '화염장' 등 '도사'의 기존 스킬이 대폭 개선되며, '도의체득', '폭염장' 등 신규 스킬도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돌아온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출석 시 1개, 사냥을 통해 9개의 보물찾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을 이용해 각 층별로 보상을 선택한 후에 참여하면 된다. 최대 10층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10층까지 클리어해도 초기화되지는 않는다.

같은 기간 '신규, 복귀 협객원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협객원'의 기준은 2023년 7월 26일 정기점검 이후에 생성된 계정이다. '복귀 협객원'은 2023년 6월 1일부터 7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이 대상이다.

또한 신규 협객원은 이벤트 기간에 활성화한 1개의 캐릭터에 한해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일리 출석체크, 연속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진행할 수 있는 '문파토벌' 횟수는 2배로 증가되며, 매일 12시부터 14시, 18시부터 20시, 22시부터 24시에는 핫타임이 발동되어 경험치 10% 증가 버프가 적용된다.

조선협객전M '도사 리뉴얼' 등의 업데이트와 여름 특별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