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오사카 히메지성' 등 업데이트 단행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에 특수 던전 '오사카 히메지성' 등이 8월23일 전격 업데이트됐다.

'오사카 히메지성'은 900레벨 이상 협객들이 10만4000 엽전을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다. 매일 기본 1시간이 제공되며, 모래시계로 이용 시간을 늘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히메지성'의 모든 지역은 무법 지대로, '대장 사무라이', '황 사무라이', '명사수' 등 900레벨의 근거리, 원거리, 도술 타입의 몬스터가 출몰한다.

또한 '히메지성'에서는 '사무라이의 부러진 검', '대장 사무라이의 끊어진 촌마게', '주군의 감사장', '대장 사무라이의 의복' 등 희귀 아이템을 비롯해, '황 사무라이의 끊어진 게타', '명사수의 부러진 화살', '훔친 청술잔' 등 일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천상 2종이 추가됐고, 서버 이전 및 캐릭터명 변경권은 종료됐다.

그 외에 '자동사냥 아이템 습득 방식', '아이템 제작 편의성', '뽑기상자 연출 스킵 기능', '던전 정보 스크롤 기능' 등 다양한 부분이 편리하게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조선협객전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