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머너즈워' 투어는 컴투스가 이용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2019년부터 전 세계를 무대로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다. 론칭부터 현재까지 게임의 장기 흥행 역사를 함께 해온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4월 광주광역시에서 한국 투어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번 대구광역시 행사가 그 두 번째다.
참가자들에게는 식사 및 음료와 함께, 대구 투어 한정 '서머너즈워' 굿즈 7종 세트와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됐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서머너즈워' 굿즈 등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현장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됐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글로벌 이용자들은 물론 국내 이용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기 위한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4월 광주광역시 투어에 이어 5월 '서머너즈워 한일 슈퍼매치 2023' 뷰잉파티가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6월에는 경기도 광명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지난 달에는 부산에서 커피 브랜드와의 특별 프로모션 매장도 운영됐다.
컴투스는 이처럼 국내외에서 '서머너즈워' 관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의 장을 마련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