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 RPG '비질란테', SR 등급 '제나' 픽업 이벤트

center
MZ세대를 넘어 AZ(아재)까지 아우르는 AZ 모바일 RPG '비질란테'에서 SR 등급 '제나'와 전용 장비 픽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질란테'를 개발 및 서비스하는 더솔트는 10월 25일까지 'SR 등급 제나'와 제나 전용 무기 픽업 뽑기가 개방된다고 밝혔다.

픽업 뽑기를 통해, 나무 속성의 SR 등급 캐릭터 '제나'와 SSR 등급 제나 전용 무기 '제나의 군도'가 등장한다. 각각의 픽업은 확정 소환 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확정 소환까지 해당 캐릭터나 장비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에는 확정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제나 또는 전용 무기를 획득하면 확정 소환 횟수는 초기화 되며, 무료 뽑기 소환권은 확정 스탯을 차감하지 않는다.

'비질란테'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제나와 전용 장비 추가를 비롯해, 제이스, 루카스, 크루거, 알렉, 아이작, 류호, 월리스, 로건, 스콜피온, 이안, 레온, 빅G 등 R등급 캐릭터 12명과 전용장비 12종을 추가했다.

'비질란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그래픽, 짜릿한 타격감과 강렬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