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스팀서 최대 80% 세일…'P의 거짓'은?

center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제공되는 자사 타이틀 게임의 할인 행사를 오는 11월22일 오전 3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팀 배급사 할인에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Lies of P)'도 포함됐다. 지난 9월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진행하는 첫 할인으로, 'P의 거짓' 일반판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컬'과 '아카'는 각각 50%, 30%, ‘산나비’와 ‘영웅모집’은 20% 할인한다.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플레비 퀘스트’는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최대 80%, '탭소닉 볼드'는 최대 70%, '댄디 에이스'는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22일 오전 3시부터 11월29일 오전 3시까지 스팀에서 ‘가을 할인’도 진행한다. 행사 적용 게임은 'P의 거짓', '스컬', '아카', '산나비', '영웅모집',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플레비 퀘스트'다. 할인율 등은 배급사 할인 내용과 동일하다.

더불어 'P의 거짓'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2023’ 행사도 추가 진행한다. 17일 자정부터 11월27일까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배급사 할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오위즈 스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은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 포함 6관왕에 올랐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