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EA, 'FC 온라인'에 '유로 2024' 콘텐츠 무료로 선보인다

center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자사의 다양한 축구 게임의 모든 플랫폼에서 내년 여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UEFA EURO 2024'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EA 스포츠 FC 24'를 비롯해 'FC 온라인' 및 'FC 모바일'에서도 해당 콘텐츠가 제공된다.

EA는 "유럽축구연맹(UEFA)의 공식 e스포츠 프로그램인 'eEuro'가 'EA 스포츠' 다양한 타이틀 전반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유럽축구연맹 축구 국가대표팀의 다양한 선수들이 참가한 새로운 토너먼트 이벤트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eEuro'는 예선 단계를 거쳐 실시간 결승전으로 이어지는 연례 토너먼트 프로그램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첫 번째 대회가 열릴 예정이며, 토너먼트 구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EA 스포츠 FC 24' 이용자들은 오는 12월18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거래 불가의 독점 'UEFA EURO 2024 얼티미트 팀' 선수 아이템 잭 그릴리쉬, 우스만 뎀벨레, 페데리코 키에사, 플로리안 비르츠, 버질 반 다이크, 알바로 모라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되는 모든 플랫폼의 디지털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이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