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신작 'TL' 사전 다운로드 개시…사전 캐릭터 생성 20만 개 돌파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TL'은 오는 12월7일 오후 8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TL'을 미리 설치할 수 있으며, 사전 설치한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후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TL'을 즐길 수 있다.

4일 오후 2시에는 'TL' 카카오톡 공식 채널이 열릴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쓰론 앤 리버티'를 입력해 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THRONE AND LIBERTY X 오늘의짤'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지난 3일까지 'TL'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했다. 5개 서버로 시작된 사전 캐릭터 생성은 조기 마감되면서 11개 서버가 추가 오픈됐으며, 각 서버의 수용 인원도 증설돼 최종 20만 개 이상의 캐릭터가 사전 생성됐다.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2화가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TL'의 더블 타이틀 OST '쓰론(THROEN)' 테마와 '리버티(Liberty)' 테마를 감상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코덱스 및 의뢰와 지역 이벤트', '무기 조합과 환경', '스킬과 장비', '보스, 길드와 거래소' 등 가이드 영상 4종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