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서비스 1.5주년 기념 생방송 성료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서비스 1.5주년 기념 생방송 성료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 서비스 1.5주년 기념 특별 실시간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우마무스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실시간 방송은 최대 시청자 약 3000명을 기록하면서 호응을 얻었다. 실시간 방송은 박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유명 인플루언서 강퀴, 진수, 김성회와 특별 게스트 나기, 흑교수가 참여했다.

먼저 서비스 1.5주년 기념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돼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새롭게 추가되는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와 더불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캐릭터) '[황혼 트라이엄프] 스마트 팔콘', 서포트 카드 등 향후 예정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특히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인포그래픽 퀴즈' 코너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용자들과의 경험과 추억에 대한 퀴즈 문제를 풀어가는 시간으로 마련돼 '우마무스메' 이용자들의 열띤 참여로 이어졌다.

이와 함께 지난 방송에서도 인기를 모은 스페셜 매치 코너가 진행됐다. 이번 매치에는 특별 게스트 나기와 흑교수가 함께 했으며, '우마무스메' 실무 담당자들과 출연진들이 팀을 꾸려 각각 중거리, 마일, 단거리 경기에서 우승팀을 겨루는 매치가 진행됐다.

'우마무스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