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총상금 3천만원 댄스 게임 대회 '럽플레이스 리그' 결선 돌입

총상금 3천만원 댄스 게임 대회 '럽플레이스 리그' 결선 돌입
지난 1월 29일부터 시작된 크로스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 리그’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럽플레이스 리그'는 이 게임의 개발사 '캐킷'이 총상금 3천만원을 내걸고 유저들 간의 경쟁을 통해 '럽플레이스'의 뜨거운 열정을 시험하는 댄스 게임 대회다.

치열한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총 16개 진출팀이 지난 6일 추려졌다. '광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프리스타일, zzZ, 핑키탑, sky, 까바라, 정말예쁘다, 땡큐, 레벨, 감성주의보, 두둠칫, 쿨, 프리마돈나, 널쮸기고밍겨버리겠어, 동방정예' 등이다.

이들 16개 팀 중 4강 진출팀을 예측하는 이벤트가 럽플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2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다.

유저(스타)들은 1개 팀의 진출 예측에 성공하면 '플래닛 소환 티켓 2장, 2개 팀 예측을 맞히면 티켓 5장, 3개 팀은 7장, 4개 팀을 전부 맞히면 티켓 10장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예측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대회 기념 굿즈도 선물할 예정이다.

2월 18일에는 본격 프로급 16개 팀이 맞붙는 8강전이 열린다.

'럽플레이스 리그'의 뜨거운 열기를 많은 유저들에게 전하기 위해, 우승을 위해 내공을 발산하는 댄스 고수들의 플레이 화면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월 24일에는 결승전 및 준결승전이 진행되며, 럽플레이스 리그 대회의 첫 번째 우승자가 결정된다.

특히 팀전은 대망의 1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1,500만원, 2등 팀에게는 800만원, 3등 팀에게는 400만원, 4등 팀에게는 200만원으로 각 등수에 따라 상금이 지급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