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라는 컨셉트를 갖고 있다.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이후 최초로 타 IP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대상은 글로벌 누계 6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유명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오딘'에서 '베르세르크' 특유의 분위기가 담긴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등록을 기념해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을 의뢰 수락 횟수를 추가로 제공하며, 26일까지 3주년 전야제 기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오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