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퍼스트 버서커: 카잔, 내년 3월28일 글로벌 정식 출시

(제공=넥슨).
(제공=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네오플에서 개발하는 하드코어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을 2025년 3월28일(한국시간) 국내 및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같은 소식은 13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에서 공개된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밝혀졌으며, 출시 플랫폼은 PC(Steam),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다.

다수의 글로벌 대작 영화를 제작한 AGBO 스튜디오의 루소 형제(Anthony and Joe Russo)가 연출을 맡은 새로운 트레일러에서는 대장군 '카잔'이 '블레이드 팬텀'의 힘을 통해 각성하는 장면부터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등장했던 용족 '바이퍼' 군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루소 형제 특유의 영화 같은 연출로 그려내 몰입감을 높였다.
넥슨은 제품 출시에 앞서 2025년 3월27일까지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5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카잔'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실물 패키지 또는 디지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몰락한 별의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되며, 구매 시 '영웅의 무기 세트', '영웅의 방어구 세트'와 더불어 디지털 아트북, 출시 전 '카잔'을 72시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기회가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정식 출시 전 더 많은 이용자들이 '카잔'의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25년 1월17일부터 체험판을 선보인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도입부를 탐험하는 과정에서 정교하고 깊이 있는 액션 공방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체험판에서 플레이한 내역은 정식 출시 시점에 이어서 즐길 수 있도록 저장 데이터가 연동된다.

한편, 넥슨은 TGA 개최지인 '피콕 극장(Peacock Theater)' 주변에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및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주요 게임들의 대규모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특히 행사장 상공에 대장군 '카잔'이 미지의 존재와 만나 각성하는 모습을 3D 홀로그램 기법을 통해 역동적으로 연출해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플 윤명진 대표는 "글로벌 이용자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게임 시상식 TGA에서 네오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패키지 '카잔'의 공식 출시일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용자 분들께서 '카잔'만의 호쾌한 액션성과 매끄러운 조작 체계를 통해 액션의 정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시 직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