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은 인도의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비이 6)’를 게임 내에 선보일 것이라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협업의 핵심으로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BGMI'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게임 속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 등록하면 실제 차량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BGMI'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게임은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며,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하는 등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크래프톤 손현일 인도 법인장은 "'BGMI'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현지의 유명 기업 및 IP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폭넓고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