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과 스팀(Steam)으로 즐길 수 있는 ‘플레이투게더’는 이번 애플 맥(Mac) 버전의 출시를 통해 한층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스팀 출시 이후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해 더욱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으며, 이번 맥 버전을 출시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진행된 봄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분홍빛 봄으로 뒤덮인 ‘카이아섬’는 벚꽃 기차역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기차역에는 역무원과 함께 누군가를 기다리는 귀여운 강아지 ‘뽀삐’가 이용자들을 반기며 벚꽃 기차역에 머물며 ‘뽀삐’의 사연을 해결하고 역무원을 도우면 보상으로 ‘벚꽃 기차표’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차역에는 3월5일까지 벚꽃 관련 가구와 펫 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점이 오픈되며, 각종 미션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벚꽃 기차표’를 모아 벚꽃 역무원 코스튬(모자, 바지, 신발, 자켓)과 벚꽃 역 미니 기차(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벚꽃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벚꽃 나들이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 14일까지 일일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벚꽃 나들이 맨투맨과 벚꽃 한송이 돗자리 등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의 봄 업데이트 소식과 스팀에서 진행되는 쿠폰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