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4월2일 출시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화려한 2D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먼저, 1년 간의 여정을 함께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365소환’이 지급되며, 추가적으로 ‘9900 별석’, ‘5성 상시 베다의 기사 선택권’, 1주년 한정 꾸미기 아이템인 ‘순백의 날개’도 제공된다.
특히, 3월21일부터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1주년 기념 전야제 쿠폰 코드’가 매일 공개되며, 3월27일에는 5성 듀얼 속성 베다의 기사 ‘화이트헬’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4월24일까지 진행되는 ‘축제를 밝히는 전야제’와 ‘1년의 순간! 매일 함께해요!’ 등의 특별 미션 및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장 재료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1년 동안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새로운 즐길 거리로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1주년 기념 ‘은하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