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에피소드 ‘회령’은 세종대왕의 업적 중 하나인 4군 6진 개척 마무리의 역사적 배경이 된 지역으로 게임에서는 함길도 후반 지역에 해당한다. 이곳은 570~601레벨대 몬스터로 이루어진 필드 사냥터로 '경원', '두만강 상류', '두만강 하류', '무산' 총 4개의 지역으로 구분된다.
신규 에피소드 추가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4군 6진’의 '수집 도감'과 '사냥 도감 시즌2'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집 도감' 이벤트는 필드 사냥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도감 등록에 필요한 수량을 모아 등록하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특수 던전 : 절망의 읍치 6층, 파멸의 귀성 5층, 침묵의 왕궁 5층, 피묻은 들판 3층이 추가됐으며 마을 이동 거점 기능, 탐색 범위 기능 추가 등의 유저 편의성 개선과 게임 내 오류 수정이 이뤄졌다.
'조선협객전2M' 운영팀 관계자는 "이번 신규 에피소드 추가와는 별개로 월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형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은 역사적 세계관을 기반으로 협객단의 일원이 되어 성장해 가는 게임이다.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위인들과 만나고 조선의 건국과 일본의 침략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도 몰입감을 높인다.
판타지 소재 일색의 국내 MMORPG 시장에서 "국뽕 차오르는 애국 게임", '조선협객전2M'의 인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