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컬래버 이벤트는 지난 2월20일부터 4월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의 컬래버 제품이 출시됐으며, 각 제품 패키지에 GS25 유니폼을 입은 '니케' 인기 캐릭터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의 특별 일러스트로 디자인됐다.
2월20일부터 3월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의 컬래버 제품이, 이후 4월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니케' 컬래버 제품 누적 판매량이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컬래버 제품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니케'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이벤트에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