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SSR 지원형 캐릭터 '아르카나' 출시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관련 이미지(제공=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관련 이미지(제공=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아르카나’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르카나'는 베스트셀러 스쿼드 소속의 지원형 니케로, 풀 버스트 타임 종료 시 자신의 상태에 따라 아군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풀 버스트 타임이 짧아졌을 경우 줄어든 풀 버스트 타임만큼 아군에게 화력을 보조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9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아르카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수 모집 기간 종료 이후에는 일반 모집,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개방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ARCANE ARCHIVE'에서는 기억을 잃은 채 팬텀에게 이끌려 지휘관을 찾아온 '아르카나'의 기억을 하나씩 되짚어 나가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참여 시 아카이브 스토리 이벤트 해금에 사용되는 메모리 필름이 제공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열정적인 노력형 치어리더 '클레이'의 이야기가 담긴 'CLAY, MORE!'도 아카이브에 추가된다.
이밖에 '니케'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이용자 5명이 힘을 합쳐 보스 '알트아이젠'에 도전하는 협동 작전이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는 챔피언 아레나 시즌4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