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이번 협업으로 더미식의 인기 상품 '오징어라면'을 만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15일부터 오는 6월10일까지 진행된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먼저 이용자들은 게임에 등장하는 이벤트 어종 '더미식 오징어' 낚시에 성공하면 이번 협업 한정 제공되는 더미식 코인을 비롯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각종 부스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미식 코인은 이벤트 아이템 교환소에서 더미식 진주, 신비한 원석,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최대 10만원 상당의 '낚시의 신'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낚시의 신'에 신규 각인 섬을 추가하고 세계 신기록 시스템을 리뉴얼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섬의 기원은 10단계까지 성장 가능하며, 단계별로 액세서리 능력치 증가, 줄 길이 증가, 대어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인 5회 연속 시도 기능도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카페와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