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 제휴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 제휴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에서 CU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는 6월15일까지 CU 멤버십 서비스 앱 '포켓 CU'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영웅(캐릭터)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 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 상자 (중) 10개가 증정되며,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가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 간동안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가 선물되며,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지난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된 점이 특징이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이 공개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사이트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