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그래플러'는 잡기 기술을 극한으로 연마한 '격투가' 캐릭터로,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잡기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이 특징이다. 잡기가 불가능한 대상에게 타격 공격이 가능한 '그랩 캐넌' 스킬은 사용 시 유사 동작이 반복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으며, '체인 커넥션'은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연계 공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핏파이어(여)'는 특색있는 화기를 사용해 단숨에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거너' 캐릭터로, 일정 시간 체공을 지원하는 '니트로 모터'를 사용해 공중에서 공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던파모바일'에서는 신규 스킬 'N4 뉴트럴라이저'를 추가해 보다 쉽게 공중 전투 연계가 가능하며, 'G-22AT 대전차류탄', 'G-13HS 열추적류탄' 등 신규 '유탄'을 추가해 전술적 전투의 재미를 강화했다.
넥슨은 신규 전직 2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3일까지 '익스트림 하이웨이 이벤트'를 통해 모험단당 80레벨 이하의 캐릭터 1개를 지정하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 '65레벨 3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찬란한 스킬룬 선택 상자' 등 성장 지원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사냥, 던전 및 임무 완료 시 경험치 3배 증가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