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렉스, 넥스페이스, 바이낸스, 아발란체, 컴투스홀딩스, 카이아 등 국내외 기업 대거 참가
사전등록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된 후 매년 NFT와 블록체인 게임을 포함한 관련 시장을 조망하고 각 기업의 인사이트를 공유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올해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활약 중인 다양한 국내외 기업 관계자가 참여해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 융합 가능성 및 시장 동향을 집중 조명한다.
오후 첫 세션에는 아발란체의 저스틴 김 아시아 총괄이 '아발란체와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를 중심으로 본 게임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컴투스홀딩스 장종철 부문장(상무)과 디랩스게임즈의 전략 총괄 권다희 디렉터, 카이아의 존 조 마케팅 총괄, 안랩블록체인컴퍼니의 임주영 총괄리더, 장준영 곰블 대표,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 라인 넥스트의 김태원 본부장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와 함께 컨퍼런스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3만 원 상당)를 제공하고, 행사 추첨 경품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다이슨 청소기·제스파 발 마사지기를 전달한다. 단, 경품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참가비(VAT 포함)는 사전 등록 7만7000 원, 현장 등록 14만3000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