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체험 신청 시, 6월10일부터 24일까지 신규 대국실에서 게임 플레이 가능
신규 대국실에서 3판 만 플레이 해도 게임 머니 100% 지급

‘한게임 바둑&오목’은 2008년 출시돼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NHN의 대표 웹보드 게임 중 하나다. 한게임 브랜드가 갖고 있는 캐주얼성을 기반으로 라이트 바둑 이용자를 끌어 들이면서 바둑 이용자 풀을 확대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바둑 AI(인공지능)가 태동하던 시기에는 발 빠르게 토종 바둑 AI ‘한돌’을 출시하고 이용자가 직접 AI와 대국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신규 기술 도입에도 앞장서 왔다.
디자인은 ‘한게임 바둑&오목’의 주요 고객층인 라이트 바둑 이용자의 성향에 맞게 개편하며, 바둑과 오목 대기실을 분리하는 등 게임 이용 성향에 따른 직관성을 강화한다. 리뉴얼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개발 환경이 구축됨에 따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콘텐츠의 확장성도 커질 예정이다.
NHN은 ‘한게임 바둑&오목’ 이용자가 신규 대국실에 단계별로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리뉴얼 버전의 사전 체험 기간을 마련하고 사전 체험자 모집에 나섰다.
사전 체험자에게는 게임 머니 최대 100억M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대국실에서 게임을 3판 만 플레이해도 100만M을 100% 지급하며, 플레이 및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억M을 지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