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는 헌혈 문화의 확산과 재난 구호 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협업 캠페인으로,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되어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 등 재난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월31일까지 '구호기사단 헌혈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154개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완료하면 '홀로그램 포토카드 세트', '미니 투명 L 홀더', 'A3 PET 포스터'와 함께 '대한적십자사 기념 카드(1개)',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상급 강화석(1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 1만5000명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며,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넥슨의 박정무 사업부사장은 "대한적십자사와 '블루 아카이브'의 IP를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웃과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이번 공헌 캠페인에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도 "사전 이벤트를 통해 나눔문화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넥슨과 '블루 아카이브'의 영향력을 경험할 수 있었던 매우 값진 기회였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넥슨과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루 아카이브'의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