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는 오는 28일 개최된다. 이 행사는 '로드나인'을 함께 만들어온 이용자들을 위한 축제의 자리로, 정지선 셰프의 특별 만찬, 이벤트 존, 포토 부스,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유튜브 생중계와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무기 마스터리 55 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신규 무기 마스터리 ‘사이드’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드는 근접 전투에 특화된 무기로, 돌진기, 광역 피해, 기절 효과 등 다양한 전투 효과를 지녀 PvP와 일반 전투 모두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순차적인 업데이트로 사이드를 비롯해 ▲마스터리와 어빌리티 밸런스를 전면 조정하는 대규모 밸런스 리뉴얼 ▲기존 장비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는 연금술 시스템 ▲핵심 성장 재료와 전설 어빌리티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한정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는 출석 및 미션 이벤트, 이벤트 패스 등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1주년 기념 특별 탈것 외형, 마스터 승급서,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최상위 호문 배양세포 등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