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막을 올렸다. '던전앤파이터' 팬들을 위한 '스노우메이지' 오프라인 행사가 신규 직업과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돌아왔다.
넥슨은 13일 서울 송파구의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스노우메이지 인 롯데월드타워·몰(이하 스노우메이지)' 팝업 행사의 막을 올렸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노우메이지' 팝업 행사는 지난 1월 열렸던‘스노우메이지 인 강남’의 후속 행사로, ‘던전앤파이터’에 업데이트된 신규 전직 ‘패러메딕’과 ‘키메라’를 테마로 한 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른 시간부터 대기자들로 긴 줄이 이어졌다.
입구를 지나면 다양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벽에는 귀여운 캐릭터의 만화가 그려져있다.
행사장은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전시물로 구성된 '체험존'을 비롯해 핀 버튼을 직접 만들거나 굿즈를 구매하고 경품에도 도전할 수 있는 '굿즈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행사장 근처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에서 UTme! 커스텀 굿즈를 제작하거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신규 직업에 대한 특징을 소개하는 자료가 전시됐다.
참여형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킬 커맨드와 관련된 체험장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할인 혜택 및 기념품 제공도 함께 주어져 행사장을 찾은 '던전앤파이터'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월드몰의 대형 전광판에도 '패러메딕'과 '키메라'를 주제로 한 홍보 영상이 상영돼 팬 외에도 롯데월드몰을 찾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와의 컬래버가 진행됐다.
여메이지 캐릭터도 영화의 '투슬리스'로 분장하고 있었다.
롯데월드 타워를 주제로 한 컬래버 상품이 전시됐다.
유니클로 매장에 캐릭터 티셔츠가 전시됐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