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1주년 축제는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내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오는 28일 오후 3시,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로드나인' 1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로 '로드맵 퍼스트 애니버서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를 완료한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된다.
왕실 연회장 컨셉트로 꾸며진 행사장은 정지선 셰프의 특별 코스 요리 '왕실 만찬', 로드나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이벤트 존',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엔엑스쓰리게임즈의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무대에 올라 향후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개발진의 소통 내용은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로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는 26일부터 오는 7월29일까지 출석 보상, 미션 이벤트, 이벤트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주년 한정 탈것 외형'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핵심 성장 재료와 '전설 어빌리티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던전'을 7월9일까지, 던전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상점을 7월16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마스터 승급서',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시간의 조각', '찬란한 생명의 핵', 최상위 '호문 배양세포' 등 핵심 성장 아이템도 이용자들의 1년간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제공한다.
'로드나인'과 '로드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