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니즈퍼샌드-모리사와코리아, 토마톡 일본 진출 MOU 체결

(제공=니즈퍼샌드).
(제공=니즈퍼샌드).
니즈퍼샌드(대표 김남진)는 토마톡(TomaTok)의 일본 진출을 위해 모리사와코리아와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토마톡의 일본 진출과 마케팅을 동반한 거버넌스 구축과 강화에 협력하고, 토마톡의 일본 현지 진출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방법을 제시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일본 내 블록체인 게임사 발굴 및 중개를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협력하고,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게임파이 플랫폼 마케팅 및 일본 현지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협력한다.
이와 함께, 니즈퍼샌드는 토마톡 플랫폼 내 게임사에게 모리사와코리아의 폰트를 우선적으로 소개하고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니즈퍼샌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블록체인 디파이 메신저 토마톡은 120여개 국가의 실시간 통번역 채팅서비스, 프리콜, 영상통화 가능하고 자체내 게임서비스 및 블록체인게임 도입, 이후에는 AI 기능을 탑재하여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에게 암호화폐 자산 관리 및 챗 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편리한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니즈퍼샌드는 펑키비즘의 펑키콩즈 캐릭터를 2차 창작물로 재가공하여 T2E 탭투언 게임인 토마콩즈 게임을 최근 론칭했다. 탭투언(Tap-to-earn) 게임은 플레이어가 탭과 같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여 토마톡의 TOTT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암호화폐 초보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임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