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서비스 반주년을 맞이한 'I9: 인페르노 나인'은 중세 북유럽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로, 전설 속 세계수 이그드라실과 그 열매인 신의 불꽃을 둘러싼 서사를 다루고 있다. 이용자는 이그드라실에 선택된 '각성자'라는 존재로, 신의 불꽃을 둘러싼 전쟁의 중심에서 자신의 힘을 깨우치고, 아홉 개의 대륙에 평화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헤쳐 나가야 한다.
최신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모바일게임 중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됐으며, 최대 1000명 이상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PvP 전장, 다대다 경쟁, 대규모 공성전 등 치열하게 전개되는 전투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에게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레니우 게임즈는 국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5일부터 풍성한 반주년 축제를 실시한다.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특별 보상 지급하는 '반주년 출석'을 비롯해, 간단히 공략할 수 있는 지정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50억 성석'과 '컬래버 183회 뽑기', 추가로 최대 1000회 뽑기가 가능한 무료 뽑기권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라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 '명사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지에 가입하면 50억 성석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명사수를 촬영한 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한정 칭호 '데스 리볼버'를 지급한다. 더불어, 서비스 반주년 축하 댓글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스페셜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
오는 7월25일부터는 인기 네이버 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도 개최한다.
레니우 게임즈 관계자는 "'나 혼자 만렙 뉴비'와 공동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단계이다. 신규 한정 펫과 탈것, 발키리에 이르기까지 'I9: 인페르노 나인' 이용자와 웹툰 팬 모두가 만족할 컬래버 한정 콘텐츠와 깜짝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