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다른 낙원을 찾아 바다로 향한 '도로시 : 세렌디피티'와 수영복 차림의 '일레그 : 붐 앤 쇼크'가 신규 SSR 니케로 전장에 합류한다.

스토리 이벤트 'BOOM! THE GHOST!'에서는 지상의 바다를 떠돌고 있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의 동력원을 조사하는 지휘관 일행이 정체불명의 존재들과 맞닥뜨리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밖에 지난해 여름 선보였던 스토리 이벤트 'BEAUTY FULL SHOT'를 아카이브에서 다시 즐길 수 있으며, SSR 니케 '사쿠라 : 블룸 인 서머'와 '로산나 : 시크 오션'의 기간 한정 재모집 및 여름 한정 코스튬 4종의 재판매도 진행된다.
BFG의 더스트 박스 속 크고 작은 니케들의 얼굴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여름 이벤트 미니 게임 'BFG CLEAN UP!'도 즐길 수 있다. 여름 테마의 코스튬 '라피 :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 '토브 - 썬블레이즈', '율리아 - 서머 로망스'도 추가되고, 신규 애장품 니케로 '폴리', '토브', '율리아', '베이'도 등장한다. 애장품 재료는 파견과 솔로 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뉴욕, 오사카, 서울, 타이베이, 방콕 등 5개 도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DoroFamily Summer Tour'의 일환으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한강 잠실 선착장에서 '초대형 도로롱 한강 상륙 작전!'이 진행돼 대형 도로롱 풍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