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버 앤 블레이드, 첫 데모 버전 스팀 통해 공개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17일 서바이버 라이크 신작 '엠버 앤 블레이드(Ember and Blade)'의 첫 번째 플레이어블 데모 버전을 스팀 플랫폼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엠버 앤 블레이드'는 죽음의 순간 천사와 계약을 맺고 대악마의 부활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소울 라이크'와 '서바이버 라이크' 장르 특성이 결합된 프리미어 서바이버 라이크 장르다.

첫 번째 데모 버전은 공식 스팀 데모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데모 버전을 통해 '엠버 앤 블레이드'의 '전투' 중심 콘텐츠를 약 1시간가량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데모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개발자의 클리어 타임을 넘어서는 기록 인증 및 중간 보스 클리어 타임 기록을 스크린샷으로 남기고,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스팀 기프트카드'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첫 번째 데모 버전 공개에서 한 발 나아가 올 하반기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서도 '엠버 앤 블레이드'를 공개한다. 해당 행사에서 공개되는 버전은 첫 번째 데모보다 콘텐츠가 더욱 추가된 버전으로, 다양한 이용자 피드백을 통해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어 연내 '스팀 얼리액세스(앞서 해보기)'를 거쳐 내년 중 '스팀' 및 '스팀 덱'을 통해 타이틀 정식 발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엠버 앤 블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데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