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쿵야 레스토랑즈, 뉴트리코어 컬래버 제품 출시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뉴트리코어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뉴트리코어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이 반영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에는 양파쿵야 인형 키링 1종이 포함된다.

엠엔비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뉴트리코어 컬래버 패키지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