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브랜드 페이지 공개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이하 도원암귀)'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원작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는 총 발행부수 4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7월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브랜드 페이지는 애니메이션 2화 방영 예정일에 맞춰 공개됐다.

특히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는 작품 및 도쿄게임쇼 참가 정보, 뉴스레터 등을 비롯해 개발 중인 신작의 주요 장면을 담은 40초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신작 '도원암귀'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TV 애니메이션의 설정과 세계관을 바탕으로 게임 특유의 재미를 살린 턴제 RPG로 제작 중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몰입감 높은 3D 그래픽과 연출로 담아내고, 글로벌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2025'에서 '도원암귀'의 독립 부스를 마련하고,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신작을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을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